close

서유리, 전신 타이즈 어땠나? '無굴욕·無결점' 몸매


[OSEN=박현민 기자] 방송인 서유리가 방송에서 전신 타이즈 의상을 입고 굴곡진 몸매를 고스란히 드러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에서 서유리는 ‘아바타2’ 콩트 코너에 출연해 파란색 전신 쫄쫄이 의상을 소화했다. 서유리는 날아다니는 새의 모습을 혼신의 힘을 다한(?) 연기로 소화하는가 하면 남자 주인공 대역으로 김민교와 키스신을 소화하는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대다수 사람들에게 굴욕을 안기는 전신 타이즈는 오히려 서유리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부각시키며, 독이 아닌 득이 됐다.
앞서 서유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전신 쫄쫄이 의상을 입어야 해서 멘붕이 오려고 해요. 나에게 왜 그래요’라는 글과 함께 무표정한 얼굴을 올려 전신 타이즈 의상에 대한 걱정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날 ‘SNL코리아’는 배우 박용우가 호스트로 나와 슈퍼맨 복장, 전신 타이즈를 소화하는가 하면 신동엽에게 뺨을 맞고, 가수 김종서와 게이 연기를 소화하는 등의 콩트 연기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서유리는 성우 및 VJ로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 ‘SNL코리아’ 고정크루로 활약 중이다.
gat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