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LGU+, 클라우드 게임 타사 가입자도 이용 가능케 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은주 기자] LG유플러스가 LG유플러스의 공식 SNS와 친구를 맺으면 클라우드 게임인 C-games를 이용하는 이들 모두에게 대작게임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하고, 서비스 이용자 증가를 위해 통신사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LG유플러스는 '블레이드 키튼' '레고 배트맨'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 IV 아케이드 에디션 2012' '더 위쳐2' 등 총 4종의 콘솔전용 대작게임을 C-games 용으로 LTE폰에서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도록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www.upluslte.co.kr/event/cgames)에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하고, 유플러스 공식 SNS인 트위터(http://twitter.com/lguplus),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GUplus), 미투데이 (http://me2day.net/uplushome)의 친구임을 인증한 후 C-games에 로그인을 하면 4개의 대작게임 중 하나를 한 달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C-games는 U+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클라우드 게임이며 PC로 이용할 경우 C-games 공식 홈페이지(www.cgames.co.kr)에 접속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개인 SNS 계정에 대작게임 1개월 무료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옵티머스 G프로, 만다리나덕 백팩, 닥터드레 이어폰, 조이스틱 등 다양한 선물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 자사 가입자에게만 제공해오던 클라우드 게임 C-games를 통신사 관계없이 모든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전면 개방해 C-games에서만 제공되는 약 40여 종의 클라우드 게임을 타사 가입자도 모바일, 태블릿, PC 등의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풀 HD급 고해상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도 올 하반기부터 타사 가입자에게 전면 개방할 예정이다.

fj@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