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나비-여효진 열애 공식인정, “응원 많이 해주세요”



[OSEN=이슈팀] 가수 나비가 축구선수 여효진(고양 Hi FC)과의 열애를 인정하면서 팬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했다.

가수 나비(본명 안지호)의 소속사인 ITM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나비와 여효진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2년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IT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측은 "여효진 선수의 대학교 후배가 나비와 동창인 것으로 알고 있다. 지난 2011년 K리그 경기를 보러 갔다가 소개를 받았고, 서로 호감을 가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효진 선수가 나비의 팬이었고, 나비 역시 스포츠에 관심이 많다"며 "나비가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심사가 잘 맞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나비 역시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안녕하세요. 지호에요. 어제 기사를 통해 제 이야기를 접했습니다. 처음엔 놀라기도 했지만 세살 살다보니 이런일도 나에게 생기는구나 하며 신기하기도 하네요"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나비는 “2년 전 좋은 인연이 되어 지금까지 아름다운 추억을 쌓아가고 있는 과정”이라고 밝힌 뒤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며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주시고 응원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나비는 2008년 ‘I Luv U’로 데뷔한 이후 ‘마음이 다쳐서’, ‘가지마’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여효진은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06년 FC서울에 입단, 프로 무대에 데뷔한 유망주 출신 축구 선수다. 다만 부상으로 제 기량을 펼치지 못했고 2009년 부산을 거쳐 올해부터는 K리그 챌린지(2부 리그) 고양 Hi FC에서 활약하고 있다.

osenhot@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