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디다스, 드와이트 하워드와 함께 하는 3V3 모집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kr)는 오는7월 18일(목) 오후 10시부터 ‘드와이트 하워드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3v3’ 농구대회 참가자를 아디다스 농구 블로그 (www.alladidas.com/basketball)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8월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특설코트에서 열리는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3v3’농구대회는 사전 모집된 100팀과 이번 농구 블로그를 통해 모집하는108팀, 총 208팀이 참가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농구 대회이다. 초등부 16팀, 중등부 32팀, 고등부 64팀, 대학 일반부 96팀 등 작년보다 대폭 확대된 규모로 진행하며, 대한농구협회(KBA), 한국프로농구 연맹(KBL)에 선수로 등록되지 않은 만 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교체 선수 1인 포함, 4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팀 당 6만원이다.

특히 이번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3v3’ 농구대회에는 현존하는 NBA 최고의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휴스턴 로키츠) 선수가 직접 참석하여 원포인트 클리닉, 팬 사인회,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국내 농구 팬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는 대회 기념 농구 슈팅저지와 양말, 아디다스 농구제품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참가 부문별 우승팀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아디다스 상품과 함께 드와이트 하워드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팀 전원이 아디다스 농구화 착화 후 전 경기 참가 시 참가비를 전액 지원하며, 드와이트 하워드 선수 와의 기념 촬영 시간과 드와이트 하워드 코리아 투어 기념 티셔츠를 추가로 증정한다.

 ‘드와이트 하워드와 함께하는 아디다스 크레이지코트 3v3’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디다스 농구 홈페이지(www.adidas.com/basketball), 아디다스 농구 블로그(www.alladidas.com/basketball) 및 페이스 북(www.facebook.com/adiCourt)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10bird@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