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승아, 동안미모 비법 "생수·채소 많이 먹는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07.26 09: 59

배우 윤승아의 동안미모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윤승아는 패션매거진 슈어 8월호 화보를 통해 동안미모와 깨끗한 피부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뚜렷한 이목구비와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다양한 매력을 표현했다.
이번 뷰티 화보는 윤승아가 인터뷰 중 '내추럴'이나 '에코'를 콘셉트로 촬영해보고 싶다고 먼저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승아는 화보 콘셉트에 대해 "요즘 가장 관심이 많은 주제다. 무엇을 하든 그 안에 내가 녹아들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윤승아는 인터뷰에서 피부 관리와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서도 공개했다. 윤승아는 "생수를 손에서 놓지 않는다거나 일주일에 한두 번 이상 반신욕을 한다. 또 보습에 신경 쓰는 등 기본적인 것들을 항상 염두에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비법에 대해서는 "평소 식단에서 채소를 많이 먹으려고 노력한다. 햄버거가 먹고 싶으면 채소가 좀 더 많이 든 샌드위치로 바꿔 선택한다. 아침에는 우유에 바나나를 넣어서 셰이크를 만들어 먹고 야식이 먹고 싶을 때는 견과류로 대신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윤승아는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에 주인공 장태주(고수 분)의 동생 장희주 역으로 출연 중이다. 
seon@osen.co.kr
슈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