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이하이·박지민, 'K팝스타3' 주제곡 참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3.07.26 11: 32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출신 악동뮤지션, 박지민, 이하이 등 20여 명이 참여한 'K팝스타3'의 새 주제곡이 공개됐다.
'K팝스타'의 기존 주제곡은 보아가 부른 'One Dream'. 그러나 이번에는 'K팝스타 1,2' 출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K팝스타'만의 새로운 'One Dream'을 완성했다.
'K팝스타' 제작진은 "불과 1,2년 전만 해도 풋풋한 오디션 참가자에 지나지 않았던 'K팝스타1,2'의 TOP10 들이 완벽한 가수가 돼 재탄생 시킨 곡이라 의미가 깊다"며 "완성된 곡은 보아의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K팝스타3' 주제곡 녹음에 참여한 이하이와 악동뮤지션은 "우리의 'K팝스타3' 주제곡과 스페셜 영상이 시즌3 참가자들에게 작은 응원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예담 역시 "'K팝스타'가 아니었다면 그냥 초등학생이었을 텐데 이제는 'K팝스타3' 주제곡 녹음에 참여하고 있으니 신기하다"며 뿌듯해했다.
'K팝스타' 출신 가수 박지민, 이하이, 악동뮤지션, 방예담, 백아연, 이천원, 신지훈, 박제형, 앤드류 최, 이승훈, 유유, 유현상, 맥케이 킴, 최예근 등이 함께 녹음한 'One Dream'은 뮤직비디오로 제작돼 'K팝스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26일 오후 독점 공개된다.
한편 'K팝스타3'은 내달 17일 부산을 시작으로 9월 14일 서울까지 영남권, 호남권, 중부권으로 나눠 국내 예선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미국 LA, 애틀랜타, 시카고를 비롯한 해외 각지에서도 오디션을 치를 예정이다.
seon@osen.co.kr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