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비키니'에서 이해인 완벽 비키니 몸매 자랑
OSEN 손용호 기자
발행 2013.08.01 08: 34

[OSEN=이슈팀] 걸그룹 티아라, 다비치, 스컬이 호흡한 곡 '비키니' 뮤직비디오에 이해인이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나온 장면이 화제다.
지난 29일 오후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홈페이지(http://ccment.com)와 공식 유튜브 (http://youtube.com/coremidas)를 통해 공개된 '비키니' 티저는 KBS 1TV 일일드라마 '지성이면 감천'에 출연중인 이해인이 빨간 비키니를 입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인기 동영상으로 현재까지 유튜브 메인을 장식 중이다.
'비키니' 뮤직비디오에는 이해인, 송은채, 최수은과 서퍼들이 출연하여 노래 타이틀에 걸맞게 비키니를 입은채 바다에서 보트와 서핑을 즐기며 탄탄한 각선미와 볼륨있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화끈한 몸매 대결을 펼친다.

소속사 측은 "'비키니' 뮤직비디오는 깜찍, 발랄, 파격 콘셉트로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올 여름 바다로 떠나서 서핑과 ,보트, 해수욕 등을 즐기고 싶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티아라의 '비키니'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첫 도입부에 나오는 갈매기 소리와 신나는 멜로디, 스컬의 랩과 다비치, 티아라 멤버들의 보컬이 더해져 신나고 유쾌함을 부각시킨 곡이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비키니' 뮤직비디오는 예정보다 앞당겨진 30일 오후 6시 30분 첫 선을 보였고, 음원은 예정대로 오는 8월 1일 정오 모든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