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NE1, 신곡 뮤비 양현석 제주도 별장에서 촬영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임영진 기자] 인기 걸그룹 2NE1이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곡 '두 유 러브 미'의 뮤직비디오촬영본을 공개한 가운데 이 영상이 YG 양현석 대표의 제주도 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나타났다.

산다라박은 5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려 "이번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홈파티를 위해서 사장님께서 제주도 별장을 흔쾌히 내주셔서 신나게 놀면서 홈비디오를 찍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너무 신나게 즐겨서 별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놓긴 했지만 잘 치우고 왔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이날 2NE1은 오는 7일 발표예정인 신곡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뮤직비디오 촬영본을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1분 가량의 영상에는 2NE1이 화장실에서 신곡을 틀어놓고 장난을 치며 코믹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 친근함을 자아냈다.

특히 산다라박은 헤어롤을 만 채로 댄스 삼매경에 빠져있는가 하면 공민지는 타올을 이용한 댄스를 선보이며 엉뚱한 모습을 보였다.

2NE1의 새 뮤직비디오는 홈비디오 형식으로 구성될 예정. 앞서 지난달 29일 양현석 대표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해외 안무가와 함께 만족스러운 안무연습까지 모두 끝마친 상황이지만, 서현승 감독이 진행하려던 뮤직비디오 제작 일정에 차질이 생겼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양 대표는 "이런 경우 신곡 발표일을 약 2주간 미루는 게 정상이나 매달 신곡 발표계획을 가진 올해 2NE1 계획의 경우 신곡발표가 미뤄지면 다음 신곡 발표 일정들도 도미노처럼 연속적으로 밀려버려 큰 차질을 빚게 되는 심각한 상황"이라며 구식 카메라를 활용한 홈비디오 형식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겠다고 설명했다.

plokm02@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