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어떻게 달라졌나..성숙해지고 남성미 물씬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8.12 13: 46

2년 반만에 솔로로 출격하는 승리가 성숙해진 이미지로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승리의 두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의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승리는 검은색 스트라이프 슈트를 입고 등장, 남성미를 자아냈다. 그는 헝클어진 머리카락 위로 모자를 얹는 포즈를 통해 여유있는 남자의 매력을 풍겼으며, 동시에 진한 감성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빅뱅의 막내로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서 넘치는 끼를 발산했던 승리는 솔로 앨범 이미지를 통해 완전히 다른 매력을 어필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승리는 지난 2011년 발표했던 첫 솔로앨범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전곡의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다.
총 6곡(보너스 트랙 제외)이 수록되는 앨범에는 타이틀 곡 '할 말 있어요' 외에 지드래곤, 태양이 작사, 작곡한 곡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 YG 걸그룹 멤버 중 한 명인 제니가 피처링을 맡은 '지지베(GG BE)' 등이 수록된다. 이 외에 '유후', '그딴거 없어' 등 참신한 제목의 곡들도 다수 실린다.
승리의 새 앨범은 오는 19일 온라인 음원으로 발표된 후 오는 21일 오프라인 발매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