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애를 기대해' 최다니엘, '진정한 슈트핏의 정석' 공개



[OSEN=방송연예팀] KBS 2TV 2부작 파일럿 드라마 ‘연애를 기대해’(극본 주화미/연출 이은진) 최다니엘(차기대 역)이 우월한 슈트핏을 선보였다.

16일 제작사가 공개한 사진 속 배우 최다니엘은 금방이라도 잡지에서 튀어나온 듯 화보의 한 컷을 연상시키며 진정한 수트핏의 표본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린 그의 자태는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최다니엘은 치의대를 졸업한 엘리트로 합리적이고 현실적인 연애관을 가진 차기대로 분한다. 스펙도 우수, 여심을 읽는 능력도 탁월한 것은 물론, 장신의 몸매로 우월한 슈트핏까지 삼박자를 모두 갖춰 진정한 우수남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 이에 앞으로 그가 보여줄 활약을 기데캐 한다.

‘연애를 기대해’ 한 관계자는 “최다니엘은 이미 차기대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든 상태로 무한 애정을 쏟고 있다. 덕분에 방송에서 재미있게 그려질 것 같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최다니엘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연애를 기대해’는 서로 다른 연애관을 가진 20대 청춘남녀의 적나라한 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고도 진솔하게 그려낼 작품으로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KBS 2TV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드라마 스페셜 ‘걱정마세요 귀신입니다’, ‘기적 같은 기적’등을 만든 이은진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9월 방송 예정.

osenstar@osen.co.kr 
<사진> 아이오케이미디어한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