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예림, 새 앨범 '허 보이스' 재킷 공개..'청순'



[OSEN=이혜린 기자]컴백을 앞둔 가수 김예림이 새 앨범 '허 보이스(Her Voice)'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김예림은 3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이를 공개하고 편해 보이는 흰색 원피스 차림으로 회색 콘크리트 벽 앞에 서 있는 모습을 연출했다. 길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지난번의 요염한 모습과는 또 다른 이미지를 소화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27일 공개됐던 선공개 곡 ‘레인(Rain)’을 포함해 ‘어반 그린(Urban Green)’, ‘보이스(Voice)’, ‘사랑한다 말해요’, ‘드렁큰 쉬림프(Drunken Shrimp)’, ‘언제 진실이 중요했던 적 있었니’, ‘어반 그린(Urban Green) English Ver’ 등 총 7곡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을 비롯해 이상순, 이규호, 김광진, 고찬용, 김창기 등이 참여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측은 "이번 새 앨범은 김예림의 목소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장르의 노래들로만 가득 채웠다.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김예림 본인이 직접 가사를 쓰면서 심혈을 기울인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한편, 김예림은 오는 9일 '허 보이스(Her Voice)'를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rinn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