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호, 서울드라마어워즈 네티즌 인기상 수상
OSEN 전선하 기자
발행 2013.09.05 18: 43

동방신기 멤버이자 드라마 '야왕'으로 연기에 도전한 정윤호가 네티즌의 선택을 받았다.
5일 중구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제8회 서울드라마어워즈 시상식에서 정윤호는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정윤호는 시상식에 참석하지 못했지만 영상으로 네티즌 인기상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야왕'은 박인권 화백의 '대물' 시리즈 3화에 해당하는 작품으로 지독한 가난에서 벗어나 퍼스트레이디가 되려는 다해(수애)와, 그녀를 위해 모든 것을 희생하는 순정남 하류의 사랑과 배신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정윤호는 이 작품에서 다해를 사랑하는 순정남 백도훈 역으로 출연했다.

정윤호 외에 네티즌 인기상에는 중국의 '초한지'에 출연한 니키 우, 대만의 '아유 크리스틴?'에 출연한 야치 쉬, 일본의 '스위치걸2'에 출연한 랜 키리야마가 함께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즈 2013 시상식'은 한국방송협회와 사단법인 서울 드라마 어워즈 조직 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국제 드라마 시상식이다. 올해 48개국 225작품으로 역대 최다 출품 국수와 출품작 수를 기록했다.
sunh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