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수지-성준 열애설 왜 났나 했더니
OSEN 황인혜 기자
발행 2013.10.17 02: 16

미쓰에이 수지와 배우 성준이 사모임에서 어떤 모습이었기에 열애설이 불거진 걸까. 1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단독 보도한 기자로부터 생생한 목격담을 들을 수 있었다.
그는 “다른 취재 인터뷰를 마치고 이동하는 사이에 길거리에서 우연히 두 사람을 목격했다”며 “청담동 모 일식집에서 수지와 성준이 나란히 앉아 눈빛 교환을 하는 등 즐거운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특히 많은 관심을 모았던 두 사람의 어깨동무 장면에 대해서는 “2차 와인바를 나오는 수지가 주변을 의식하는 듯 두리번거리자 뒤따라 나오던 성준이 수지의 그런 마음을 아는 듯 호위무사 같은 느낌으로 안심시키려고 어깨동무를 했고, 수지가 성준의 손을 잡으면서 연인 관계가 아닐까 하는 의문을 갖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양측 모두 부인하고 있는 상황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친한 동료”라는 말로 선을 그었고, 성준 측 역시 “그냥 친구 사이이다. 옆에 일행도 있었다. 우리 입장에서는 해프닝이고, 배우(성준)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dlsp22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