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응답하라 1994' 김성균, 장국영 머리 컨트리가이 변신



[OSEN=선미경 기자] 배우 김성균이 지방출신 대학생 '삼천포'로 변신한다.

김성균은 오는 18일 오후 첫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새 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서 지방출신 대학생 삼천포 역을 맡아 영화에서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소속사가 17일 공개한 '응답하라 1994'에는 '컨트리가이'로 변신한 김성균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성균은 1994년도 스타일을 보여주는 롱코트에 통 큰 면바지 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서울 하늘을 바라보며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성균의 모습은 서울에 갓 상경한 지방 사람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듯해 공감과 동시에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극중 삼천포는 경남 삼천포시 출신의 스무 살 대학생. 액면가는 서른 네 살의 최강 노안이지만 섬세한 완벽주의자로 언제나 장국영 스타일을 고수하는 내추럴 촌놈이다. 특히 촬영장에 나타난 김성균은 삼천포의 트레이드마크인 5대5 장국영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가발까지 동원, 완벽한 컨트리가이의 모습을 완성해 스태프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김성균은 전작들에서 선보였던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전혀 상반되는 풋풋한(?) 새내기 대학생의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응답하라 1994'는 지난해 '응답하라 1997'에 이은 시리즈 2탄으로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등 '응답하라 1997'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 전국팔도에서 올라온 지방출신의 학생들이 서울 신촌 하숙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서울 상경기를 그린다. 오는 18일 오후 첫 방송.

seon@osen.co.kr

<사진>판타지오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