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넥슨, 지스타 동안 부산 전역서 '도타2' 이벤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자랑 기자]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 전역에서 '도타2(Dota 2)' 이벤트가 열린다. 넥슨은 14일부터 17일까지 ‘지스타 2013’이 열리는 부산지역에서 다양한 ‘도타 2' 이벤트와 전시를 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지스타2013’이 개최되는 부산 벡스코(BEXCO) 전시장 내 도타 2 부스에서는 인기 코스프레팀 ‘스파이럴캣츠’가 제작한 ‘리나’ ‘암살 기사’ ‘고통의 여왕’ 등 8종의 도타 2 영웅 코스프레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 아프리카TV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러너교’ ‘이상호’ ‘솔선생’ ‘메도우이헌터’ 등 BJ(Broadcasting Jockey)들이 총 출동해 관람객과 함께 도타 2 경기와 강연, 퀴즈를 진행한다.

지스타의 도타 2 부스를 찾은 유저들에게는 ‘외장SSD하드’ ‘도타 2 마우스세트’ ‘터틀비치 헤드셋’ 넥슨캐시와 각종 도타 2 캐릭터 등 푸짐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할 예정이다.

도타 2 부스 옆 부설 공간에는 게임 속에 등장하는 ‘비밀상점(Secret shop)’을 운영한다. 비밀상점에서는 도타 2 티셔츠, 모자,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라이선스 상품을 판매하며, 수익금 전액을 푸르메재단 어린이 재활병원 건립에 기부한다. 또한 유명 피규어 제작자 ‘김영신(Pia)’ 디자이너가 특별 제작한 도타 2 영웅 ‘환영창기사’ 피규어를 최초로 전시한다.

이 밖에도 지스타2013이 진행되는 나흘간 부산 지역 32개 PC방에서 도타 2 최초의 PC방 대회인 ‘PC방 홀릭토너먼트 in 부산’을 실시된다. 14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17일 결승전을 진행하며, 최종 우승팀에게는 우승 상금 100만 원과 최고급 인텔 PC와 헤드셋을 지급한다.

김인준 도타 2 국내 서비스 총괄 실장은 “이번 지스타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유저들에게 도타 2의 갖가지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도타 2 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사진>넥슨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