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예쁜 남자' 장근석, 원작 싱크로율 100% 꽃미모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유진 기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독고마테 역 장근석이 원작 만화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 꽃미모를 선보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상, 정정화)는 알려진 바와 같이 천재 만화가 천계영 작가의 동명만화 ‘예쁜 남자’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드라마. 불후의 히트작이었던 원작 ‘예쁜 남자’의 팬들에게는 특별히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었다.

특히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 사이에서 남자 주인공 독고마테 역으로 열연하게 될 배우 장근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다. 만화 속에서나 등장할 법한 주인공 독고마테를 배우 장근석이 얼마나 현실감 있게 재현시킬 것인가 하는 것은 드라마 ‘예쁜 남자’의 성패와도 직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예쁜 남자’ 측은 15일 원작만화의 독고마테 그림과 드라마의 독고마테 스틸을 비교한 사진을 전격 공개하며 원작 팬들의 관심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장근석은 독고마테와 이질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놀라운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예쁜 남자’의 팬들을 흡족케 하고 있다.

또 장근석은 완벽한 캐릭터 연기를 통해 독고마테에게 한층 더 높은 리얼리티를 부여할 예정이다. 제작사 그룹에이트 관계자는 "독고마테에게 현실감을 부여시켰고, 이는 장근석의 연기로 구체화되고 있다. 2D가 3D로 구현되고 있는 것이다. 시청자들 역시 그의 연기로 재탄생한 독고마테를 보면서 만화와는 또 다른 재미와 매력을 느낄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예쁜 남자’는 1200만 관객이 사랑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가 집필을 맡았고,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의 정정화 감독이 '꽃미남 제조기'라는 닉네임 답게 최강 비주얼의 감성적인 연출을 선보일 예정이다. '비밀' 후속으로 오는 20일 첫 방송된다.
 
eujenej@osen.co.kr

<사진> ㈜그룹에이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