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수지,'머릿결 곱게 쓸어 넘기며'
OSEN 박준형 기자
발행 2013.11.18 11: 59

18일 오전 서울 청담동 엘루이 호텔 내 클럽에서 진행된 스마일게이트(대표 권혁빈)와 JYP엔터테이먼트(대표 정욱, 이하 JYP)의 업무협약식에서 미쓰에이 수지가 머릿결을 넘기고 있다.
이번 MOU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일궈낸 두 기업이 만나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산업의 글로벌화를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스마일게이트는 중화권 온라인게임 순위 1위를 비롯하여 최근 남미지역 브라질에서 FPS 1위를 기록하는 등 전 세계 76개국, 4억명이 즐기는 글로벌 게임 ‘크로스파이어’를 통해 게임K-콘텐츠를, JYP는 Miss A, 2PM 등 K-콘텐츠를 이끌어가는 연예인을 통해 양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시켜 문화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스마일게이트와 JYP는 K-콘텐츠의 문화전도사가 되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캐릭터 및 콘텐츠 사업, 마케팅을 비롯하여 라이프스타일러로서의 K-콘텐츠 생태계 환경을 조성하고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많은 기업들과의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