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엑소-수호,'깜찍한 2:8 가르마'



[OSEN=민경훈 기자]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IFC몰 여의도CGV에서 열린 MBC에브리원 '엑소의 쇼타임'(EXO's Show Time) 제작발표회에서 엑소의 수호가 미소짓고 있다.

이 자리에는 그룹 엑소(EXO) 멤버 전원(수호 백현 디오 카이 세훈 찬열 시우민 루한 크리스 레이 첸 타오)이 참석했다.

첫 방송에 앞서 '엑소 쇼타임' 측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엑소에게 궁금한Q(Question)를 받는다는 공지가 올렸고 순식간에 1만여 건이 넘는 글이 폭주해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반증했다.

첫 방송에서는 앞서 포털사이트 TV 캐스트를 통해 선공개 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엑소 얼굴 구별법' 외에도, '엑소 중 가장 잘 생긴 멤버는 누구인가요?' 등 엑소에게 궁금했던 사소한 질문들부터 엑소 멤버들을 당황시킨 상상초월의 기발한 질문들까지 다양한 질문(Q)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 엑소는 이날 준비된 모든 질문에 답을 마친 후 첫 방송을 기념해 팬들을 향한 윙크 파도타기를 선물하기도 했다. 특히 윙크 한 번에도 부끄러움을 주체하지 못하고 얼굴이 홍당무가 된 멤버들과 상황극까지 준비해 열연하는 멤버들의 모습 등 여심을 홀리는 12인 12색 엑소의 사랑스런 매력이 또 한 번 화제로 떠오를 전망.

한편 '엑소의 쇼타임'은 오는 28일 목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 rumi@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