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에 '형돈이와 대준이' 테마송이 떴다...'또, 라이더' 공개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12.12 14: 15

[OSEN=정자랑기자]'형돈이와 대준이'가 부른 카트라이더 테마송이 공개됐다.
넥슨은 12일 자사의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인조 남성 힙합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부른 신규 테마송 ‘또, 라이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카트라이더 2014’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작된 테마송, ‘또, 라이더’는 친숙한 ‘카트라이더’의 배경음(BGM)을 샘플링한 강렬한 비트의 힙합곡으로, 게임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형돈이와 대준이’의 목소리로 녹여냈다. ‘또, 라이더’ 음원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선보인 ‘또, 라이더’의 뮤직비디오에서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멤버, 개그맨 정형돈과 가수 데프콘이 음악에 맞춰 박력 있는 모습과 익살스러운 연기를 함께 선보인다.
김진수 넥슨 카트라이더 개발 총괄 팀장은 “카트라이더의 BGM이 형돈이와 대준이의 음악성이 더해진 멋진 힙합곡으로 재탄생해 즐겁다”며, “경쾌한 테마송과 함께 새롭게 문을 연 카트라이더 2014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카트라이더’의 신규 테마송 공개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9일까지 ‘또, 라이더’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한 유저들 중 총 10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21일 오후 7시부터 10시 사이에 접속한 전원에게 특별 제작된 ‘정형돈 캐릭터’를 선물한다. 아울러 1월 1일까지 접속만 하면 ‘100만 루찌(게임머니)’를 지급하고, 14일 접속 유저 전원에게 ‘넥슨 캐시(2014원)’를 제공하며, 그 중 단 한 명에게 201만 4000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준다.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3분의 1인 1800만 명이 즐기는 국민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이싱 게임으로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바 있다.
luckylucy@osen.co.kr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