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안전 귀갓길 책임지는 이벤트 연다 '신선'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1.09 07: 55

2014년 새해의 안전 귀가를 ‘믿을 수 있는 배우’ 마동석이 책임진다.
영화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온 맥스무비(www.maxmovie.com)가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주인공 마동석과 함께 맥스무비 회원들의 안전한 귀갓길을 책임지는 신선한 이벤트를 실시하는 것,
맥스무비의 ‘마동석과 함께하는 안전귀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13일까지 맥스무비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출발지와 목적지, 귀가 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두 명의 당첨자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든든한 연기를 선보여 온 배우 마동석이 직접 당첨자가 신청한 출발지로 마중나가 당첨자의 귀갓길의 동행자로 나설 예정.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배우 마동석과의 특별한 귀갓길 데이트 기회와 함께 그가 주연을 맡은 스릴러 영화 '살인자'의 예매권을 선물로 받게 된다.
마동석이 주연을 맡은 '살인자'는 정체를 숨기고 조용히 살아가던 살인마 앞에 그의 정체를 아는 유일한 소녀(김현수)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억눌려있던 연쇄살인마의 살인 본능이 깨어나면서 그 주위의 사람들은 치명적인 위험에 빠져든다는 내용이다.
한편 마동석의 섬뜩한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스릴러 '살인자'는 오늘 16일 개봉한다.
nyc@osen.co.kr
'살인자'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