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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락스, 전속모델로 ‘비스트’ 선정…국내 캐쥬얼 슈즈 시장 공략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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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EN=강희수 기자]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영국 캐쥬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가 아이돌 그룹 비스트를 전속모델로 선정하고 국내 캐쥬얼 슈즈 시장의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26일 “비스트의 모던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분위기가 글로벌 1위 캐쥬얼 슈즈 브랜드인 클락스의 아이덴티티와 맞아 떨어져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금강제화는 최근 비스트와 클락스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14년 S/S(봄/여름) 신상품 광고 촬영을 마쳤다. 브리티시 캐쥬얼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에서 비스트 6명의 멤버들은 클락스의 데저트 부츠, 왈라비, 러거 등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를 각자의 개성에 맞게 소화했을 뿐 아니라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브리티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지난해부터 클락스 단독매장을 오픈해오며 국내 캐쥬얼 시장을 공략해 온 금강제화는 올해 전속모델 비스트를 활용한 스타마케팅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캐쥬얼 슈즈를 선호하는 젊은이들을 소비자층으로 확보하고 유통망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한편, 비스트를 모델로 촬영한 클락스 광고는 오는 1월말부터 전국 금강제화, 레스모아, 클락스 매장과 잡지, 버스, 영화관,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00c@osen.co.kr
<사진>금강제화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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