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사수' 엄태웅, 촬영장에 분식차 대동..'역시 로맨틱'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1.29 14: 38

배우 엄태웅이 강추위에 고생하는 드라마 스태프들을 위해 분식차로 '통 큰' 선물을 했다.
엄태웅은 지난 26일 JTBC 월화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파주 오픈 세트에 떡볶이, 오뎅, 찐빵, 찹쌀파이 등 스태프의 추위를 녹여줄 다양한 먹거리 100인분의 분식차를 선물해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특히 엄태웅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 끼니를 제때 챙겨먹지 못하는 동료 연기자와 스태프들의 배를 채울 수 있도록 직접 음식을 나눠주며 응원의 한마디를 전달했다.

엄태웅은 소속사를 통해 "바쁜 스케줄과 영하의 날씨에 고생하는 '우사수'팀에게 작지만 따뜻한 선물을 하고 싶었다. '우사수'의 호응 또한 스태프들이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끝까지 한명도 아프지 말고 촬영을 잘 마쳤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장 관계자는 "엄태웅 오경수는 극 중에서만 로맨틱한 사람이 아니였다. 현장에 이렇게 깜짝 선물을 준비 해줘서 감동받았다. 큰 힘을 얻은 거 같다"고 전했다.
한편, 엄태웅은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 애틋한 눈빛과 다정다감한 목소리, 매너있는 행동 등 오경수 감독의 다양한 모습을 자유자재로 표현해내며 안방극장 팬들에게 셀레임을 선사하고 있다.
issue@osen.co.kr
심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