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측 "'렛잇고' 韓버전, 이르면 이번주 음원 발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2.03 11: 23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씨스타의 효린이 부른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 한국어 버전 음원이 이르면 이번 주 늦어도 다음 주 중으로 출시된다.
효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OSEN에 "효린이 부른 '렛 잇 고' 한국어 버전 음원 출시를 두고 디즈니 본사와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애초에 '렛 잇 고' 한국어 버전은 음원을 출시할 목적이 아니었기 때문에 현제 서류적으로 몇 가지 정리할 부분들이 있어 조율 중"이라며 "빠르면 이번 주나 다음 주에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효린이 부른 '렛 잇 고'는 현재 영화 상영 후 엔딩곡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겨울왕국'이 누적관객 600만 명을 돌파하고 OST 역시 인기를 끌고 있어 효린이 부른 한국어 버전에 대한 관심 역시 뜨거운 상황이다.
한편 이디나 멘젤이 부른 '렛 잇 고' 원곡은 지난달 25일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 음원차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설 연휴에서 8~9개의 음원차트 1위를 달성했으며, 3일에는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지니 등 10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영화 OST, 팝송으로 10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seon@osen.co.kr
스타쉽, '겨울왕국'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