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쓰리데이즈', 힘이 느껴지는 장르물"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2.07 14: 42

그룹 JYJ의 멤버이자 연기자 박유천이 SBS 새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에 대해 힘이 느껴지는 장르물이라고 표현했다.
박유천은 7일 제작진을 통해 “‘쓰리데이즈’는 대본의 힘,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탄생에 대한 기대감으로 선택했다”며 "대본을 받고 나서 힘이 느껴지는 장르물이라는 느낌과 함께 ‘역시 김은희 작가님이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신경수 감독님을 포함한 좋은 제작진과 출연진분들 덕분에 우리 ‘쓰리데이즈’가 새로운 드라마 탄생에 대한 기대감이 많이 높아지고 있는데, 나 역시도 최선을 다해서 연기에 임해야겠다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쓰리데이즈'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후속으로 방송되는 작품. 세발의 총성과 함께 실종된 대통령을 지키려는 경호원의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서스펜스 & 멜로드라마다. 박유천은 극중 대통령 경호관 한태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그는 극중 이동휘 대통령역을 맡은 손현주와의 첫 만남에서 감동받은 사연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대본연습 때 손현주 선배님을 처음 뵀는데 ‘이제 우리 파트너니까 호흡을 잘 맞춰서 좋은 작품을 만들어보자’고 말씀해주셨다”며 “선배님의 카리스마뿐만 아니라 촬영장을 챙기시는 인간적인 모습도 인상적이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쓰리데이즈'는 드라마 ‘싸인’과 ‘유령’ 등을 연이어 성공시킨 김은희 작가와 ‘뿌리깊은 나무’를 연출한 신경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박유천, 손현주 외에  박하선, 윤제문, 소이현, 장현성, 최원영 등이 출연한다.  
plokm02@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