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공개..상남자부터 깜찍까지
OSEN 박정선 기자
발행 2014.02.12 13: 53

그룹 비투비의 새 앨범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비투비 측은 12일 오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뛰뛰빵빵’의 티저 영상을 통해 한층 세련된 콘셉트로 무장한 남성적인 매력에 이어 깜찍한 모습까지 어필하는 비투비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뛰뛰빵빵’의 콘셉트에 맞게 자동차 경적소리에 이어 멤버들이 런웨이를 걷듯이 멋지게 걸어 나오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후 7명의 멤버가 등장, 한 명씩 클로즈업되며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인다.

이처럼 '포스' 넘치는 모습으로 걸어나오던 멤버들은 앞에 정차된 미니카에 탑승하며 미리 공개됐던 ‘뛰뛰빵빵’의 유쾌하고 깜찍한 이미지를 연출해내면서 반전을 선보이기도 한다.
이 모습은 지난 ‘뛰뛰빵빵’ 티저 사진에 공개된 것처럼 귀엽고 발랄한 비투비로의 변신으로 팬들에게 재미를 더해줬고, “빨리 뮤직비디오 본편을 보고 싶다”라는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또한 티저 영상 말미에는 ‘뛰뛰빵빵’ 로고와 함께 ‘2014. 02. 17 00:00’이라는 문구를 통해 오는 17일 컴백임을 알리고 있다.
비투비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 곡 ‘뛰뛰빵빵’ 뮤직비디오에서 더 다양하고 역동적인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17일 '뛰뛰빵빵'으로 컴백한다.
mewolong@osen.co.kr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