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돌' 이민정, 주상욱-서강준 깜짝 생파에 '빙그레'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2.20 11: 54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이 주상욱과 서강준이 선사한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민정은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될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에서 성공한 전(前)남편 차정우(주상욱)와 이혼 후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는 ‘돌싱녀’ 나애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 주상욱과 상큼달달 초강력 ‘커플 케미’를 완성할 이민정의 연기변신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그 가운데 이민정이 지난 16일 ‘앙큼한 돌싱녀’ 촬영장에서 배우들과 스태프들로부터 ‘서프라이즈 생일 축하’를 받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이민정은 자신의 생일이라는 사실도 밝히지 않은 채 경기도 일산 MBC 세트장에서 주상욱, 서강준과 촬영에 여념이 없던 상황. 하지만 우연히 이민정의 생일을 알게 된 주상욱과 서강준이 이민정 몰래 ‘서프라이즈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이민정이 홀로 촬영을 이어가는 동안 주상욱은 케이크를, 서강준은 선물을 사온 후 촬영장에 나타났던 것.

특히 촛불을 붙인 케이크를 들고 선 채 깜짝 등장을 도모했던 두 사람은 이민정의 촬영이 길어지자, 촛불을 껐다 다시 붙이는 등 귀요미 면모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결국 이민정의 촬영 종료와 동시에 스태프 중 한명이 “애라씨, 여기 봐요”라며 이민정을 부르는 순간, 촛불을 꽂은 케이크를 손에 든 채로 주상욱과 서강준이 등장했던 터. 예상치 못했던 상황에 놀라움을 내비쳤던 이민정은 이내 생일 축하 노래까지 불러주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함박웃음을 지으며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그런가하면 이민정은 자신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한 주상욱, 서강준, 스태프들과 ‘생일 기념샷’을 촬영하며 기쁨을 나눴다. 빡빡한 스케줄 속에서 생일을 맞이한 이민정을 위해 발 벗고 나선 주상욱과 서강준의 마음 씀씀이가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귀띔이다.
이민정은 “생일날 같이 고생하는 현장의 배우들과 스태프 등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되서 정말 기쁘다”며 “‘앙큼한 돌싱녀’를 위해 최선을 다해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드라마 첫 방송까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남편과 전처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에 대해 깨닫게 되는 신감각 ‘뇌파격동’ 로맨스 코미디. 재벌이 된 전남편을 다시 꼬시려는 앙큼한 한 여자와 성공하자 나타난 전처에게 복수하려는 응큼한 한 남자가 철없는 돌싱녀, 돌싱남에서 성숙한 모습으로 재결합하기까지의 성장과정을 유쾌하고 로맨틱하게 담아내게 된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는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issue@osen.co.kr
판타지오, IOK미디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