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에세이]소녀시대 티파니 눈웃음 퍼레이드 보고 가실게요
OSEN 최규한 기자
발행 2014.03.13 01: 03

'대한민국 미스터 미스터님들! 제 눈웃음에 빠져 보실래요?'
신곡 '미스터 미스터(Mr.Mr.)로 컴백한 소녀시대이 티파니가 전매특허 눈웃음을 선보였다.
각각 다른 석상에서 남성 팬들을 눈동자 하트로 만들어버리는 눈웃음 퍼레이드를 펼친 것.

소녀시대 중에서도 시원하고 매력적인 눈웃음으로 사랑받고 있는 티파니, 상큼 발랄 애교에 한번 빠져 보실까요?
영화 '여배우는 너무해' VIP 시사회장을 찾은 티파니. 영화의 여주인공이자 절친인 배우 차예련을 응원하기 위해 갔는데요. 손으로 브이를 그리며 애교만점 눈웃음을 발사! 차예련을 응원하러 온 건지, 방해(?)하러 온 건지 현장의 시선이 모두 티파니에게로 모였다고 하네요.
미국 다저스타디움을 찾았던 티파니의 모습인데요.귀여운 눈웃음에 어울리는 귀여운 머리띠까지. 류현진도 녹여버릴 필살기네요.
류현진과 함께 취재진 인터뷰에 응하고 있는 티파니예요. 시원한 눈웃음이 포인트! 류현진만 녹았을까요? 다저스타디움의 관중을 들썩이게 만든 티파니표 눈웃음, 대단합니다!
다시 영화 VIP 시사회장에서 포토타임을 가진 티파니의 모습인데요. 가볍게 손을 흔들면서 영화에 대한 사랑을 당부하는 모습. 그 와중에도 애교 섞인 눈웃음이 빠질 수 없죠? 티파니가 보라는 데 이 영화 안 보고 베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