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앙돌' 주상욱-이민정, 로코 도전은 옳았다 '딱이야!'





[OSEN=윤가이 기자] ‘앙큼한 돌싱녀’ 주상욱과 이민정이 철없는 돌싱남, 돌싱녀의 색다른 복수 매치를 시작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1, 2회 연속 방송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 2회 방송 분은 시청률 7.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1, 2회 연속 방송된 ‘앙큼한 돌싱녀’는 기존 ‘로코물’의 차원을 넘은,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신(新)감각 ‘로코’가 등장했음을 알렸다. 고동선PD는 차정우(주상욱)와 나애라(이민정)의 이혼 전후를 오가는 다채로운 장면들을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연출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고정시켰다. 주상욱-이민정-김규리-서강준-이정길-이병준-황보라-엘 등은 개성만점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연기력으로 열연,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또한 롤러코스터처럼 흥미진진하고 속도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는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무엇보다 ‘앙큼한 돌싱녀’의 ‘큼큼커플’ 주상욱과 이민정은 시종일관 폭발적인 연기력을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주상욱은 순박하고 ‘촌티’나는 고시생부터 다정다감한 남편, 자포자기한 이혼남에서 성공한 초우량 벤처기업 대표까지 180도 전혀 다른 모습을 능수능란하게 그려냈다. 고시생 시절 자신에게 저돌적으로 대시하는 나애라 때문에 어쩔 줄 몰라 하는 순수함을 보여줬는가 하면, 이혼 통보를 받은 후 고통과 괴로움에 절절하게 눈물을 쏟아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대표로서 카리스마 넘치는 당당함을 선보이다가도 다시 만난 나애라에게는 감정이 없는 듯 서늘하고 냉정하게 돌변, 시청자들을 집중케 했다.

이민정은 특유의 통통 튀는 사랑스러움으로 당차면서도 허당기 있는 나애라의 모습을 실감나게 담아냈다. 전업주부로서 행복한 결혼생활에 푹 빠진 채 친구들에게 귀여운 잘난 척을 펼치는가 하면, 남편의 사표라는 날벼락을 맞은 후 갖가지 직업을 전전, 억척스럽게 돈을 버는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투자에 실패한 남편에게는 모질게 굴면서 직격탄을 던지는 등 자유자재 연기력을 선보였던 터. 여기에 포장마차에서 취객들과 한바탕 싸우는, 실감나는 만취연기와 위자료를 받아 탕진한 오빠 김용희를 향해 절규하는 오열 연기는 안방극장을 압도했다는 반응이다. 이민정은 천당과 지옥을 오가는 극단적인 삶의 변화를 겪는 나애라를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맛깔나게 완성했다.

그런가하면 주상욱의 벤처기업 파트너이자 이사 김규리는 도도하면서도 냉철한 커리어우먼부터 동생 서강준에게는 한없이 따뜻한 누나로서의 반전 면모를 자연스럽게 펼쳐냈고, 신예 서강준은 잘생긴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진 ‘완벽남’의 모습으로 첫 등장,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시청자들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신없이 몰입했다! 지금까지 로코와는 확연히 다르네 달라!”, “로코라서 달달할 줄만 알았는데 속도감이 완전 빠르더라구요! 앞으로도 본방사수!”, “주상욱과 이민정 연기 때문에 몰입력 짱이네요!”, “캐릭터들이 다 상큼하네요. 대박 확신합니다!”라고 뜨거운 호응을 전했다.

한편 2회 방송 엔딩부분에서는 ‘돌싱남’-‘돌싱녀’로 재회하게 된 차정우(주상욱)와 나애라(이민정)가 서로를 향해 날 서린 감정을 내비쳐 시선을 집중시켰다. 나애라는 자신의 오빠 나수철(김용희)에게 3억이라는 위자료를 건넨 차정우를 만나러 갔던 상황. 비참함에 나애라는 “고맙게 잘 쓰겠다구. 이제 우린 완전히 끝난 거다. 이제 다시는 볼 일 없을 테니까 너는 너대루 나는 나대루 사는 거다”라고 울먹였다. 하지만 차정우가 “이번에 내가 할게. 그냥 조용히 내 인생에서 꺼져줘”라며 차갑게 돌아섰던 것. 저만치 멀어져가는 차정우를 보며 나애라는 “차정우. 너 이 자식 부숴버릴 거야. 부숴버릴 거라구”라고 부르르 떨었고, 차정우는 얄미운 미소를 지었다. 두 사람의 정반대의 모습이 비춰지면서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ssue@osen.co.kr
<사진> ‘앙큼한 돌싱녀’방송분 캡처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