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컴백홈’ ‘너 아님 안돼’ 첫선..카리스마 ‘명불허전’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3.02 19: 23

[OSEN=김사라 인턴기자] 걸그룹 2NE1이 더블타이틀곡 ‘컴 백 홈(Come Back Home)’과 ‘너 아님 안돼’ 무대를 첫 공개하며 명불허전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2NE1은 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월드 투어 ‘올 오어 나씽(ALL OR NOTHING)’ 서울 공연에서 정규 2집 ‘크러시(Crush)’ 신곡 무대를 펼쳤다.
이날 2NE1은 붉은 계열의 알록달록한 의상을 하고 무대에 섰다. ‘컴 백 홈’을 부르며 멤버들은 2NE1 특유의 스웨그 넘치는 댄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무대 중간에는 서태지와 아이들을 패러디한 안무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무대 후 산다라박은 “안무가 정말 멋있지 않냐”며 뿌듯한 심경을 드러냈다. 박봄은 “음원이 큰 인기를 끌었다”며 “팬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진 ‘너 아님 안돼’ 무대로 2NE1은 ‘컴 백 홈’과는 반전된 매력을 보여줬다. 씨엘의 강렬한 래핑으로 시작된 ‘너 아님 안돼’는 이전 곡보다는 더욱 대중적인 느낌이었다. 2NE1은 공연 중 팬들에게 “뛰어”라 소리치며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꾸몄다.
앞서 2NE1은 ‘컴 백 홈’의 언플러그드 버전을 먼저 선보이기도 했다. 기타 반주에 맞춰 편곡된 ‘컴 백 홈’은 레게, 힙합 비트를 뺀 발라드 곡처럼 들렸다. 멤버들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색다른 ‘컴 백 홈’을 불렀고, 산다라박은 기타 연주도 함께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2NE1은 이번 공연에서 ‘크러시’, ‘살아봤으면 해’, ‘멘붕’, ‘스크림’ 등 총 6곡의 신곡 무대를 첫 공개했다.
한편 2NE1은 오는 3일 더블타이틀곡 ‘컴 백 홈’ 뮤직비디오를 공개, 7일에는 정규 2집 ‘크러시(Crush)’를 오프라인 발매한다.
sara326@osen.co.kr
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