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로꼬, 싱글 '감아' 발표 "열심히 준비했다"






[OSEN=권지영 기자] 실력파 래퍼 로꼬(Loco)가 디지털 싱글 '감아'를 발표했다.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로꼬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곡 ‘감아’와 무례하게’가 수록돼있다.

‘감아’는 현 힙합씬의 최강 비트메이커인 그레이의 곡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비트 위에 로꼬의 물 흐르듯 흘러가는 래핑이 돋보이는 곡. 로꼬와 함께 VV:D 크루로 활동중인 힙합보컬리스트 크러쉬(Crush)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다른 수록곡 ‘무례하게’는 앞으로 펼칠 퍼포먼스적인 활동을 엿볼 수 있게 해주는 강한 비트의 곡으로 무대 위에서는 예의를 차리지 않고 신나고 화끈하게 놀겠다는 로꼬의 포부가 담겨져 있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1’의 우승 이후 실력파 래퍼로 화제가 됐던 로꼬는 박재범과 사이먼 디가 공동대표로 있는 힙합레이블 AOMG(에이오엠지)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으며 합류해 심혈을 기울여 이번 싱글을 준비해왔다.

로꼬는 “여러분께 최고의 노래를 들려 드리게 위해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그만큼 좋은 곡이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 팬 여러분들 실망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로꼬는 19일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활동 및 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오는 4월 26일 홍대 인근 예스 24MUV홀에서 개최되는 힙합파티 ‘원 힙합 Vol.3블라썸(Blossom)’에 출연한다.

jykwon@osen.co.kr
<사진>CJ E&M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