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신곡 '야생화' 공개 2시간만에 음원차트 '올킬'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4.03.28 15: 56

가수 박효신이 신곡 '야생화'를 공개한 지 2시간만에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야생화'는 28일 오후 2시 현재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지니 등 총 10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모두 1위에 올라 있는 상황. 이 곡은 2시간 째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박효신의 파워는 음원차트 뿐 아니라 온라인을 강타했다. 신곡을 공개한 정오,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소속사인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까지 트래픽 초과로 마비가 됐을 정도. 지난 2010년 정규 6집 앨범 '기프트 파트2(Gift Part.2)'에 이어 4년만에 발표한 신곡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방증했다.

'야생화'는 50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편곡,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곡 후반부부터 웅장하게 퍼져나가는 박효신의 압도적인 고음을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더해진 풍부한 성량이 곡의 감동을 극대화 한다는 평.
앞으로 박효신은 ‘야생화’를 시작으로 정규 7집앨범의 곡들을 향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plokm02@osen.co.kr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