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악동뮤지션, 신곡 맛보기 라이브 영상 깜짝 공개..'기대'





[OSEN=권지영 기자] 악동뮤지션의 라이브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3일 오전 1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공식블로그에는 ‘AKMU- 악동뮤지션 PLAY IN JEJU’라는 타이틀의 라이브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모았다.

제주도의 푸른 숲을 배경으로 등장한 이찬혁, 이수현 남매는 영상 초반부 서로 음정, 박자 등 호흡을 맞춰보고 환하게 웃는다. 셔츠에 가디건을 단정하게 입은 이찬혁과 흰 원피스에 긴 웨이브 머리를 한 채 천진난만하게 웃는 이수현은 순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영상에서 악동뮤지션은 이번 정규 1집 ‘플레이(PLAY)’의 4곡을 깜짝 공개, 이목을 모았다. 가장 처음 선보인 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중 하나인 ‘200%’다. 이찬혁의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기타 연주와 남매의 조화로운 하모니가 인상적이다.

장난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편안하게 노래를 부르던 악동뮤지션은 ‘인공잔디’, ‘얼음들’, ‘작은별’ 세 곡을 연이어 부르며 개성있고 매력넘치는 보컬과 음색을 마음껏 과시했다.

‘인공잔디’는 ‘나에게는 해도 물도 필요하지 않아. 그런 거 없이도 배부르게 살 수 있으니까. 나에게는 시들 걱정 필요하지 않아. 밟히고 뭉개져도 내 색을 잃지 않으니까’ 와 같은 참신한 가사로 귀를 사로잡았다.

또 다른 타이틀곡 ‘얼음들’은 여운이 느껴지는 멜로디와 어른들이 ‘미로’와 같다는 가사가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작은별’의 경우 ‘반짝반짝 작은 별님 날 조금만 비춰주세요 이제 어때 좀 봐줄 만은 한가요. 동쪽 하늘 서쪽 하늘 둘러보면 모든 하늘은 그렇게 날 향해 있다죠’라는 후렴구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라이브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의 재기발랄한 가사와 독특한 음악성에 감탄하며 컴백을 학수고대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연예관련 게시판에 "7일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악뮤 이번 앨범 대박".  "전곡 빨리 듣고 싶다", "목소리 너무 좋다", "노래도 가사도 모두 좋다"는 등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6일 SBS ‘K팝스타 시즌3’을 통해 타이틀곡인 ‘200%’와 ‘얼음들’을 선보이며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또 7일 낮 12시에 정규 1집 ‘플레이’ 전곡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사진>악동뮤지션 영상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