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믿기지 않는 레깅스 자태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04.11 16: 53

방송인 박은지의 필라테스 모습이 포착됐다.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박은지 필라테스장 포착’이라는 제목으로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0일 방송된 jtbc 생활정보 프로그램 ‘달콤한 정보쇼 꿀단지’ 촬영 중 찍힌 사진으로 박은지는 필라테스장에서 민소매 탑에 블랙 레깅스를 입고 있다. 특히 몸에 밀착되는 운동복 차림에도 굴욕 없는 매끈한 몸매를 과시하며 대단한 유연성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 박은지는 글래머러스 하면서도 군살 없는 몸매 비결에 대해 필라테스를 꼽으며 다양한 동작들과 자세한 설명을 덧붙여 시청자들에게 눈을 사로잡은 바 있다.
박은지의 몸매를 접한 누리꾼들을 “박은지 군살이 하나도 없네.”, “정말 명품 몸매네.”, “박은지 필라테스 하는 모습 보니까 같이하고 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은지는 ‘박은지의 파워FM’ DJ와 TV조선 ‘강적들’, jtbc ‘달콤한 정보쇼 꿀단지’, 케이블채널 트렌디(TrendE) ‘오늘 밤 어때?’ MC로 맹활약 중이며, 케이블채널 tvN 새 금요드라마 ‘꽃할배 수사대’에서 이순재의 약혼녀 유라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nyc@osen.co.kr
인터넷 커뮤니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