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진성, '조선총잡이' 캐스팅.."성장한 모습 보일 것"



[OSEN=황미현 기자] 배우 진성이 ‘조선총잡이’에 합류, "성장한 모습을 보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진성은 KSB 2TV 새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조선총잡이’에 캐스팅돼 총잡이로 활약한다. 이에 그는 30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를 통해 "’공주의 남자’와 ‘근초고왕’에서 탄탄한 사극연기의 내공을 쌓았기에 사극엔 더욱 자신감 넘친다”며 “‘조선총잡이’에선 더욱 성장한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면서 민중의 영웅이 되는 내용을 그린 작품으로, 진성은 극 중 최원신(유오성 분)의 숨겨진 총잡이 성길 역으로 출연한다. 

‘성길’은 아직 세상에 드러나지 않은 또 다른 총잡이로, 늘 최원신을 그림자처럼 따르며 수행하고 그의 비밀을 아는 유일한 인물이다.

진성은 드라마 ‘온에어’, ‘히어로’, ’근초고왕’, ’공주의 남자’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이국적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진성은 2013년 7월 군 제대와 동시에 ‘그녀의 신화’에서 가방디자이너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브라운관에 복귀했다.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시대의 영웅 총잡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6월 방송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구.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