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서희-이채영, '뻐꾸기둥지' 포스터 촬영 공개..어땠나



[OSEN=황미현 기자]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의 포스터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뻐꾸기 둥지’는 12일 장서희(백연희 역)와 이채영(이화영 역)이 비밀스런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여인은 긴장되면서도 비밀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두 사람은 상반된 이미지의 모습으로 서로 다른 매력을 표출하며 대립각을 세우게 될 두 여인의 지독한 인연의 끈과 운명적 갈등을 은밀한 방식으로 예고했다.

장서희는 화이트와 블랙의 단색조 의상으로 단아하고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다. 일견 부드럽고 연약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순수함과 강인함을 가진 여인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백연희'라는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이채영은 볼륨 있는 몸매를 드러낸 레드 드레스로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강렬한 눈빛의 팜므파탈로 변신해 백연희를 위협하게 될 이화영으로 완벽한 싱크로를 보여줬다.
  
특히 두 사람은 벌써부터 촬영 현장에서 서로 챙기는 남다른 호흡을 자랑하며 친밀함을 표시하기도 했다. 드라마 속에서는 질긴 인연의 끈으로 묶여 처절한 복수극을 만들어 가지만 현장에서만큼은 누구보다 화끈한 여인들의 우정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보였다고.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한 여인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또 한 여인의 갈등을 그린 처절애잔 복수극. '천상 여자' 후속으로 6월 2일 첫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사진> 예인E&M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