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트로트의연인' 캐스팅 확정..지현우와 호흡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5.19 09: 07

그룹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트로트의 연인'에 캐스팅됐다.
KBS 2TV '트로트의 연인' 측 관계자는 19일 이같이 밝히며 "정은지가 여주인공 최춘희 역에 최종 낙점됐다"고 밝혔다.
극 중 정은지가 분할 최춘희는 아버지와 여동생을 부양하기위해 닥치는 대로 알바를 하며 살아가는 실질적인 소녀가장. 트로트 가수였던 엄마의 재능을 이어받은 차세대 트로트 꿈나무로 발랄하고 에너지틱한 인물이다. 

정은지는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트로트 실력을 입증한 바 있는 만큼, 극중 트로트의 여왕으로 성장해 나갈 최춘희 역에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관계자는 “정은지가 지닌 러블리 하고도 친근한 매력에 자신의 인생을 스스로 개척하고 극복해 나가는 최춘희의 당찬 모습이 조화를 이루며 이제껏 본적 없는 신선한 주인공이 탄생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며 “정은지가 어떤 때보다 작품을 향한 각오와 열정이 남다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인생을 건 소녀가장 최춘희(정은지 분)가 트로트를 경멸하는 최고의 스타 뮤지션 장준현(지현우 분)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사건과 갈등 속에서 싹트는 두 사람의 달달한 사랑과 성장을 보여줄 로맨틱코미디 드라마. 
지현우(장준현 역), 신성록(조근우 역), 손호준(설태송 역)에 이어 정은지의 파격적인 캐스팅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빅맨’의 후속 작으로 오는 6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
에이큐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