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6월 10일부터 20일까지 국내외 미디어 2차 등록
OSEN 김희선 기자
발행 2014.05.21 11: 41

2014 인천아시안게임 미디어 온라인등록 추가 접수가 실시된다.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는 오는 9월 개막하는 인천아시안게임의 미디어 등록을 위해 6월 10일부터 6월 20일까지 2차로 등록신청을 받는다.
미디어 등록은 지난 20일 마감됐으나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의 요청과 6월 개최되는 브라질 월드컵 관련 각국 미디어들의 준비 일정 및 아시안게임 취재단 구성 지연 등을 고려해 추가로 받게 됐다.

이미 신청을 완료한 언론사 관계자는 본인이 등록 신청시 생성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해 등록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정을 위해 미디어 등록시스템 접속이 가능하다. 신규 미디어등록 신청은 6월 10일부터 20일까지만 가능하다.
추가 미디어 등록은 온라인을 통해서만 접수하고 신청자 명단에 대한 OCA의 심사와 승인절차를 거쳐야 한다. 또 원활한 숙박예약(미디어촌․미디어호텔 등)을 위해 대회 취재를 희망하는 모든 언론 관계자는 반드시 2차 등록 마감일인 오는 6월 20일까지 등록신청을 마쳐야 한다.
온라인 등록시스템 접속을 위한 임시 ID/PW는 매체 성격과 유형 별로 대한체육회, 조직위 국내보도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한국인터넷신문협회, 한국잡지협회 등에서 발급한다. 미디어등록 관련 안내는 조직위 공식 홈페이지 상단 미디어 코너에 게시 중이다.
costball@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