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무한도전 정형돈,'가식없는 웃음 전할게요~'



[OSEN=최규한 기자] MBC ‘무한도전’의 향후 10년 차세대 리더를 뽑는 ‘선택 2014’ 온라인 투표와 본투표가 시작됐다.

‘무한도전’은 22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본투표를 진행한다. 투표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두 곳에서 열리고 같은 시간 온라인 투표도 가능하다.

온라인 투표는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참여할 수 있다. 유재석, 노홍철, 정형돈 등 최종 후보 3명이 담긴 투표용지가 나타나면 원하는 후보 이름 옆의 빈 공간을 클릭하면 투표가 완료된다.

온라인 투표가 시작된 후 포털사이트의 인기 검색어로 도배가 됐고 ‘무한도전’ 투표 유권자들이 몰려 홈페이지 접속도 어려운 상황이다. 또한 현장에도 많은 유권자들이 차세대 리더를 뽑기 위해 투표에 참여했다.

앞서 ‘무한도전’은 차세대 리더를 선출하기 위한 ‘선택 2014’ 특집으로 17~18일 사전 투표를 전국 10개 지역 11개 투표소에서 진행했다. 사전 투표에는 3만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하며 ‘무한도전’의 큰 영향력을 확인하게 했다.

22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은 무한도전 멤버 정형돈이 투표함에 투표를 하기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dreamer@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