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BS측 "허지웅 '연애의 발견' 출연 확정 아냐..당혹"





[OSEN=권지영 기자] KBS 측이 영화 평론가 허지웅의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출연 보도에 대해 "확정된 것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KBS 드라마국의 한 관계자는 10일 오전 OSEN에 "허지웅 씨와 출연을 논의한 것은 맞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며 "허지웅 씨에 카메오 출연을 제안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이야기 할 부분이 많다.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런 보도가 나와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이에 앞서 한 매체는 허지웅이 '연애의 발견'에서 정유미와 러브라인이 예정된 비중있는 역할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보도했다.

허지웅은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과 '마녀사냥'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날카로운 입담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끌고 있는 영화 평론가. 허지웅은 영화 '돼지의 왕'에서 형사01 역의 목소리 출연을 한 바 있다.

'연애의 발견'은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1, 2, 3'을 집필한 정현정 작가의 차기작으로 연애 중인 여주인공 앞에 헤어진 옛 남자친구가 나타나며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에릭, 정유미 등이 출연을 확정한 '연애의 발견'은 '빅맨',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