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한국-러시아 몇 대~몇!" 예상 스코어는요 [종합]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6.17 17: 49

2014 FIFA 월드컵 한국-러시아전이 오는 18일 열리는 가운데, 축구를 사랑하는 아이돌 스타들도 제각기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한국팀이 치르는 첫 경기인만큼 관심은 점차 뜨거워지고 있는 상태. 월드컵에 열광하기는 스타들도 마찬가지인데, 이들도 기대와 바람을 섞어 조심스럽게 전망을 내놓았다.
물론 부상 없고, 최선을 다하는 경기가 우선. 그러면서도 2대 1, 3대 1로 우승하길 바라며 파이팅을 외쳤다.

다음은 아이돌 스타들이 직접 보내온 응원멘트와 예상 스코어.
민호(샤이니) : 예상 스코어, 한국 2, 러시아 1을 예상합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하신 모든 기량을 후회 없이 펼쳐내셔서 선전하시길 기원합니다. 부상 없는 경기가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파이팅!  
윤두준(비스트) : 이제 브라질의 그라운드에서 대표팀의 드라마가 쓰여질 시간이 눈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브라질에서 미리 느끼고 온 월드컵의 열기는 실로 뜨거웠어요. 멀리서나마 간절한 마음을 보태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대한민국 선수분들 모두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 발휘하시고 다치지 않고 멋진 승부 펼치셔서 희망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러시아 전은 우리나라의 선제골로 시작해서 1승을 거두기를 바랄게요. 온 국민의 염원이 모아지는 가운데 1승을 발판 삼아서 3승까지 거침없이 나아갈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예상 스코어는, 너무 어려운데요.(웃음)
수지(미쓰에이) :대표팀 선수분들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꼭 승리해서 대한민국을 빛내주세요. 저도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선부분들 모두 부상 조심하시구요~ 파이팅!
동우(인피니트) : 한국 2:1 승! 겨울부터 생각한건데 러시아는 왠지 이겨 줄 것 같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키플레이어가 되서 결승골을 넣을것같은 느낌!
성규(인피니트) : 1:0로 이길 것 같아요! 대한민국 승!! 대표선수분들 다치지만 말아주세요. 8강까지 경기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동준(제국의 아이들) : 2 대 0으로 한국이 이깁니다! 손흥민 선수 1골, 구자철 선수 1골, 예상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자국리그에서 뛰는 선수가 많은 러시아가 한국을 이길 수는 없습니다!
이민혁(비투비) :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부디 부상없이! 끝까지 포기하지않는 투혼의 경기를 보여주세요! 저희도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태극전사 파이팅!!!! 러시아전의 첫 골은 우리 홍정호 선수가 넣을 것 같습니다. 스코어는 1:0으로 승리!
니엘(틴탑) : 대한민국 화이팅~!! 온국민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힘을 보여주세요! 2 대 1로 한국이 승리할 것 같습니다!
노지훈 : 골키퍼 김승규, 윤석영 선수와 함께 선수생활을 했었어요. 최고의 선수들이 친구라는게 자랑스러워요. 뿐만 아니라 태극전사 여러분 모두 국민들이 든든하게 응원하고 있으니 끝까지 후회없는 경기가 될 수 있도록 멋진 명승부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첫 골은 아마도 박주영 선수가 넣지 않을까요? 첫 경기인 러시아전이 잘 풀린다면 자신감이 붙어 8강도 무난히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상 스코어 3-1입니다!
대현(B.A.P) : 드디어 4년을 기다린 월드컵이네요! 저도 벌써부터 들뜨고 설레는데요.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라며 저희도 응원 많이 하겠습니다. 선수 여러분 부상 주의하시고 기량만큼 좋은 경기 보여주세요! 2 대 1로 우리가 이길 것 같아요!
레오(빅스) : 우리가 2대 1로 승리할 것 같아요! 우리 태극전사들 다치지말고 멋진 경기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저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선미 :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화이팅! 예상 스코어는 2:1 입니다!
Jr.(갓세븐) : 이기는것도 좋지만 부상당하지 않게 최선을 다해 싸워주세요 태극전사 화이팅! 2대1 한국이 2입니다!
JB(갓세븐) : 첫경기인만큼 열정을 다해 멋진경기 보여주세요! 태극전사 화이팅! 저는 3대1로  한국이 이길 것 같습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