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천, 23일 中최고 예능 '쾌락대본영' 남신특집 출연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4.06.19 10: 38

JYJ의 박유천이 오는 23일 중국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후난위성 TV '쾌락대본영'에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의 ‘남신(男神)특집’에 한국 남자배우로는 유일하게 초대된 것.
이 프로그램은 중국 3대 방송사 중 하나인 후난위성 TV에서 1997년부터 방송된 중국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 누적 시청자만 7억 명이 넘고 중국 현지 톱스타는 물론 글로벌 스타들의 필수 코스로, 현지에서도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박유천은 이날 방송에서 ‘남신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그 동안 우리가 몰랐던 박유천의 비밀스러운 모습공개는 물론 인터뷰와 노래무대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유천은 지난해 2월, 중국의 정월대보름인 원소절(元宵節) 특집 프로그램 후난위성 TV '원소희락회(元宵喜樂會)' 이후 올해 첫 중국방송 출연이다.
'원소희락회'는 '쾌락대본영' 제작진이 만드는 명절 특별방송으로, 당시 박유천은 한국 연예인으로는 유일하게 초대돼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임을 입증했다. 게다가, 후난위성 측에서 박유천의 바쁜 일정을 고려해 직접 전세기를 보내주며 더욱 화제가 된 바 있다.
'쾌락대본영' 박유천 편은 오는 7월 12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