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오늘(23일) 새 앨범 'GOT♡' 발매..JB 작사 참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6.23 12: 43

그룹 GOT7의 컴백 앨범 'GOT♡'가 오늘(23일) 정오 공개됐다.
갓세븐의 이번 앨범은 R&B와 힙합을 넘나드는 곡들로 구성됐으며, 카리스마와 힘이 넘쳤던 데뷔 앨범 'Got it?' 보다 좀 더 밝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담았다.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된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GOT♡'는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를 포함 Noday, Chloe, Alex G, 이우민 등 다양한 컬러의 작곡진은 물론 리더 JB가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업템포 R&B곡으로 R&B 화성에 힙합리듬을 붙여 만들었으며, 상대방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말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표현해 만든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A'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리믹스 버전을 삽입했다.
수록곡 '유 갓 미(U Got Me)'는 갓세븐만의 감각적인 힙합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며, '포에버 영(Forever Young)'은 부드러운 R&B 힙합곡으로 연인과 함께 영원히 처음처럼 변함없이 사랑하고 싶은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굿 투나잇(Good Tonight)'은 에스닉 퍼커션과 브라스 편곡이 어반 비트와 잘 조화를 이룬 곡으로, 비밀스런 연애를 하던 연인에게 오늘 밤에는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말고 서로만 신경 쓰자는 내용을 담았다.
또 다른 앨범 수록곡 '나쁜짓'은 GOT7의 리더 JB가 작사를 맡은 곡으로, 상대방이 내 마음을 알아채고 먼저 다가와 줬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당당한 말투로 상대방에게 고백을 유도하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seon@osen.co.kr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