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로트의 연인' 신보라, 왕언니 포스로 첫등장..정은지에 텃세



[OSEN=권지영 기자] '트로트의 연인' 신보라가 첫 등장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는 샤인스타의 오디션에 참가하는 춘희(정은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춘희는 사채업자에 빌린 빨간 반짝이 드레스를 입고 샤인스타를 찾았다. 준현(지현우 분)은 춘희와 함께 탄 엘레베이터에서 연인이었던 수인(이세영 분)을 만나 오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수인은 춘희를 보고 "조사장이 추천한 분 맞죠? 연습생들이 다 궁금해하고 있다"고 견제했다. 

대기실에 있는 춘희 앞에는 필녀(신보라 분)가 등장했다. 필녀는 "야, 너 물통 빈 거 안 보이냐"고 춘희에 물통을 갈게 시켰다.

또 필녀는 춘희에 컵을 건네며 "물. 왜? 뭐 물 달라는데 불만있어?"라고 텃세를 부렸다. 수인은 "언니 제가 떠드릴게요"라고 그의 비위를 맞췄다.

또한 필녀는 수인의 옷차림을 지적하며 "너 뭐 트로트라도 부르냐? 특급 칭찬이라도 받으세요"라고 비아냥거렸다. 하지만 필녀는 무대 공포증으로 무대를 망치고 내려와 눈물을 터트려 시선을 끌었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과 마성의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 최춘희의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jykwon@osen.co.kr
<사진>'트로트의 연인'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