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JYJ, 8월9일 잠실주경기장 콘서트..4만명 만난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혜린 기자]  JYJ가 오는 8월 9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컴백 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7월 말 컴백을 예고했던 JYJ가 이날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4만 팬들을 만나며 화려한 컴백 공연에 나설 예정인 것.


이번 공연은 지난 2010년 11월, 이틀간 7만 팬을 동원했던 JYJ의 첫 정규 콘서트 이후 4년 만이다.


JYJ의 완전체 컴백은 3년 만으로, 티저 ‘더 리턴 오브 더 킹(THE RETURN OF THE KING)’은 각종 오프라인 지면 신문 및 온라인 포털사이트, 도심 곳곳의 핫플레이스를 점령하며 이슈를 모았다.


JYJ의 컴백 및 공연 개최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전세계 공연 프로모터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상황. 소속사 씨제스 측은 “8월 주경기장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나설 예정이며 팬들이 오랫동안 JYJ의 컴백을 기다린 만큼 하반기에는 매 주 아시아 각 도시를 돌며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고 밝혔다.



JYJ의 정규 2집 앨범은 국내외 작곡가들의 다양한 곡을 수록할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멤버들이 수록곡 중 대부분 가사를 직접 쓰고 있다고 전해졌다.


JYJ는 “오랜만에 JYJ의 앨범과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고, 멤버들과의 음악 작업 만으로 기쁘고 행복하다. 기분 좋은 앨범과 공연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JYJ의 김재중은 월화 미니시리즈 ‘트라이앵글’로 안방극장을 사로 잡고 있으며 김준수는 뮤지컬 ‘드라큘라’ 연습이 한창 이다. 또 박유천은 아시아 팬미팅을 돌며 오는 8월 자신의 첫 영화 주연작 ‘해무’ 개봉을 앞두고 있는 등 각자의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rinny@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