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케이윌 '오늘부터 1일', 소리바다-멜론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




[OSEN=임승미 기자] 가수 케이윌이 발표한 신곡 '오늘부터 1일'이 8개 음원차트 정상을 지켜 '음원의 제왕'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26일 12시 공개된 케이윌의 5번째 미니앨범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의 타이틀곡인 '오늘부터 1일'은 27일 오전 7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몽키3 등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음원차트 점령은 무려 9연속째다.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그는 '눈물이 뚝뚝', '선물', '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촌스럽게 왜 이래' 등으로 8연타 히트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상태다. '오늘부터 1일'의 1위로 '음원의 제왕' 입지를 굳힐 것이라는 전망이다.

'오늘부터 1일'은 케이윌의 실제 매력을 빗대 쓴 '못생긴 애들 중에선 제일 잘생긴 것 같대' 등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보통의 매력을 가진 남자들이 실생활에서 응용하기 좋은 고백송으로, 소탈한 케이윌의 매력이 잘 묻어나 있다.

한편, 케이윌은 5번째 미니앨범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inthelsm@osen.co.kr
<사진>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