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광희부터 한채영까지 함께 등산..인맥甲
OSEN 안보겸 기자
발행 2014.07.07 11: 15

[OSEN=안보겸 인턴기자] 신현준이 선남선녀 스타들과 함께 한 등산 사진을 공개했다.
신현준은 7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진을 공개하며 "주금산 계곡에 있는 광희동상 앞에서 ..하하하"라는 짧은 글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세 아이돌인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포미닛 소현부터 시작해 영화배우 연정훈, 한채영까지 다양한 스타들이 모여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편안한 등산복 차림으로 평소 볼 수 없는 자연스러운 멋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들은 MBC 파일럿 프로그램인 '오프로드'의 출연진들이어서 함께 촬영 중이 아니냐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우와 선남선녀가 모두 여기 모였네", "다들 어떻게 아는 사이에요?" "멋있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프로드’는 2인 1팀을 이룬 출연진이 야산에서 오프로드 질주를 벌이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신현준, 장우혁, 연정훈, 한채영, 황광희, 라이언, 권소현 등이 출연한다.
bokkyum1402@osen.co.kr
신현준 트위터(좌측부터 연정훈, 뮤지, 라이언, 광희, 신현준, 장우혁, 한채영, 권소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