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쉐, 압구정 스토어 오픈…11일 당일 50% 세일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7.07 11: 18

 페르쉐가 패션의 거리에 로드샵을 운영한다.
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가 오는 11일 서울 압구정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페르쉐 압구정 스토어는 페르쉐가 지향하는 젊고 트렌디 한 감성을 담은 공간으로, 비쥬얼 아티스트 빠키(Vakki)와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팝(POP)한 감성을 더했다.

스토어 전면에 빠키의 개성있는 패턴을 적용한 감각적인 오브제를 배치하고, 홀로그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유괘한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 당일인 오는 11일에는 '인조이 페르쉐 팝(Enjoy PERCHE POP)'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후 3시, 6시 두 차례에 걸쳐 전 제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팝 세일(Pop Sale)' 이벤트 및 빠키와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준비한 페르쉐 '팝 백(Pop Bag)'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DIY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페르쉐 압구정 스토어에서는 활동성 있고 스포티브 한 썸머 슈즈와 백은 물론 팝 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의 슬립온 슈즈, 여성스럽고 세련 된 라인을 강조한 펌프스 등 제품 300여 종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페르쉐는 이번 압구정 스토어 오픈을 맞아 7월 한달 간 소진 시까지 전 구매 소비자에게 '페르쉐 앵클삭스 패키지'를 선물한다.
fj@osen.co.kr
페르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