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광수, 시크 vs 유쾌..반전 기린의 매력





[OSEN=윤가이 기자] 배우 이광수가 진지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신작 ‘좋은 친구들’ 개봉을 앞둔 그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진행한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광수는 훤칠한 바디 라인과 훈훈한 비주얼로 블랙 앤 화이트 패션을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집중 시켰다. 블랙 패턴과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흰색 셔츠에 심플한 자켓으로 세련된 수트 패션을 완성하는가하면, 롤업 셔츠에 블랙 베스트를 매치해 멋스럽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묵직한 분위기에 남성적인 무드를 과시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촬영에 몰입하거나 화보 컷을 세심하게 모니터링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드러내면서도 시종일관 부드러운 미소와 특유의 섬세한 매너를 잃지 않으며 주변 스태프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고.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광수 매력의 끝은 도대체 어디?”, “기럭지가 역시 예술!”, “영화 좋은 친구들 속 이광수 모습도 기대된다”, “사진만 봐도 부드럽고 따뜻한 성격이 느껴지는 듯”, “앞으로가 더욱 주목되는 배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이광수의 웃음기를 뺀 모습과 새로운 연기변신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좋은 친구들’은 10일 개봉한다.

issue@osen.co.kr
<사진> 킹콩 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