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태훈, '나쁜녀석들' 합류…김상중-마동석과 호흡



[OSEN=박현민 기자] 배우 김태훈이 케이블채널 OCN 새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캐스팅됐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은 각종 강력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그린 11부작 오리지널 드라마로, 김태훈은 김상중, 마동석, 박해진, 조동혁 등 화제의 캐스팅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다.

김태훈은 극중 서울지검 검사 출신의 특임검사 오재원 역을 맡았다. 오재원은 한 번 맡은 사건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파고 들어 심판을 내리는 것으로 유명해 '불도저 검사'라는 호칭이 붙은 냉철한 인물. 김태훈은 특유의 개성 있는 이미지와 탄탄한 연기 실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특히, 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KBS 시트콤 '일말의 순정', 영화 '분노의 윤리학' '남쪽으로 튀어' '경주' 등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왔던 김태훈이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통해 또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나쁜 녀석들'은 오는 7월 중순 첫 촬영을 시작하며, 10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한편, 김태훈은 영화 '명량'에서 능청스러운 모습 뒤 뜨거운 진심이 돋보이는 격군 김중걸 역을 맡아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김태훈의 짙은 감정 연기와 위트 있는 모습을 함께 볼 수 있는 영화 '명량'은 오는 30일 개봉한다.

gat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