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야경꾼' 정일우, 본 적 없는 조선시대 패셔니스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윤가이 기자] ‘야경꾼 일지’ 정일우가 조선 유일무이 ‘퇴마 왕자’ 이린으로 완벽 변신해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전에 본적 없는 ‘귀신 보는 왕자’라는 캐릭터로 올 여름 여심 사냥에 나선 정일우가 ‘이린’에 완벽하게 녹아 든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된 것.

올 여름 조선시대 퇴마사 ‘야경꾼’이라는 색다르고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야경꾼 일지’(이주환 연출/ 유동윤, 방지영 극본/ 래몽래인 제작) 측은 16일 귀신 보는 왕자 ‘이린’ 역을 맡은 정일우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이린은 매력적인 외모와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바탕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조선 최고의 ‘풍류남아’이지만, 적통왕자임에도 불구하고 어릴 적 궁을 나와 홀로 외롭게 자란 남다른 상처를 간직한 인물이다. 이에 가슴에 간직한 사연과 귀신 보는 능력까지 갖춘 조선 유일무이한 ‘퇴마 왕자’라는 치명적 매력으로 여심 사냥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린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정일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조선 최고의 풍류남아답게 디테일이 살아있는 패션센스와 우월한 한복자태로 조선시대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화려한 꽃 자수가 수놓아진 옥색의 도포를 완벽하게 소화해 우유빛깔의 흰 피부를 강조하는가 하면, 화려한 갓끈과 장신구로 패션의 디테일까지 챙겨 ‘야경꾼 일지’ 속 정일우가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엇보다 사진 속 이린의 눈빛에 시선이 고정된다. 그는 세상만사가 귀찮다는 듯 유유자적한 눈빛으로 보이다가도 쓸쓸해 보이는 눈빛으로 허공을 바라봐 여심을 흔들고 있는데, 무엇인가를 보고 깜짝 놀란 눈빛으로 급변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정일우는 이린의 내면을 ‘치명적인 눈빛’으로 표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자신이 맡은 ‘퇴마 왕자’ 이린 캐릭터에 대해 정일우는 “단지 귀신을 보는 왕자가 아닌 가슴 아픈 사연을 가진 귀신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이린이 매력적이었다”면서, “무관심했던 세상사에 관심을 두고 백성들의 희로애락을 직접 들여다보며 한 나라의 왕자로서 두려움을 이기고 성장해 가는 ‘이린’을 만난 것은 배우로서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는 “’이린’은 시대의 아이콘이자 멋진 매력남이기에 몸 만들기에 혹독한 노력을 가했을 뿐만 아니라, 까칠한 모습과는 달리 내면의 상처를 가지고 있어 세심한 감정표현을 위해 캐릭터 연구에도 힘썼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야경꾼’이라는 색다른 소재와 압도적인 비주얼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판타지 로맨스 활극 ‘야경꾼 일지’는 MBC 월화특별기획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issue@osen.co.kr
<사진> 래몽래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